위치확인
위치확인
환불 및 취소 정책
1. 환불 기준
교육 신청자의 개인 사정에 의한 환불 요청 시, [학원의 설립ㆍ운영 및 과외교습에 관한 법률 시행령]에 따라 환불됩니다.
단, 환불 금액 산정 시 수강생에게 무상 지급된 지급물품(실험가운, 연구노트 등)의 실비(정가 기준)는 공제되며, 공제 후 환불 금액이 없는 경우 해당 금액을 별도로 납부해야 합니다.
환불 요청 시점(영업일 기준) | 환불 금액 |
교육 시작 1일 전까지 | 전액 환불(지급물품 미개봉/반환 시 해당없음) |
교육 시작 당일부터 총 교육시간의 1/3 경과 전까지 | 납부한 금액의 2/3(지급물품 비용 공제 후 환불) |
총 교육시간의 1/3 경과 이후부터 1/2 경과 전까지 | 납부한 금액 중 1/2에 해당하는 금액(지급물품 비용 공제 후 환불) |
총 교육시간의 1/2 경과 이후 | 없음(지급물품 비용 별도 납부 대상 아님) |
2. 천재지변 또는 주최 측 사정으로 인한 취소
- 교육 주최 측의 사정(강사 불참, 장소 문제, 폐강 등)이나 천재지변으로 인해 전체 일정에 대한 교육이 취소될 경우, 전액 환불 처리됩니다.
- 교육이 일부 일정만 취소되는 경우, 취소된 일자에 해당하는 교육비는 시간당 계산하여 환불됩니다.
3. 환불 절차 및 방법
- 환불 요청은 서면(이메일 포함)으로 접수해야 하며, 접수일 기준으로 환불 요청 접수일이 적용됩니다.
- 환불을 요청하실 경우 환불 신청 양식을 작성하신 후, PDF로 변환하여 이메일(operation@beginlab.co.kr)로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.
- 환불 금액은 신청서 제출일을 기준으로 하여 산정되며, 영업시간 이후에 제출된 환불 신청서는 다음 영업일에 제출한 것으로 산정됩니다.
[비긴랩 바이오교육센터 영업시간]
- 평일 오전 9시~오후 6시 (공휴일 및 주말 제외)
- 환불 기준일은 환불 신청서가 이메일로 수신된 표준시간을 기준으로 합니다.
환불 및 취소 정책
1. 환불 기준
교육 신청자의 개인 사정에 의한 환불 요청 시, [학원의 설립ㆍ운영 및 과외교습에 관한 법률 시행령]에 따라 환불됩니다.
단, 환불 금액 산정 시 수강생에게 무상 지급된 지급물품(실험가운, 연구노트 등)의 실비(정가 기준)는 공제되며, 공제 후 환불 금액이 없는 경우 해당 금액을 별도로 납부해야 합니다.
환불 요청 시점(영업일 기준) | 환불 금액 |
교육 시작 1일 전까지 | 전액 환불(지급물품 미개봉/반환 시 해당없음) |
교육 시작 당일부터 총 교육시간의 1/3 경과 전까지 | 납부한 금액의 2/3(지급물품 비용 공제 후 환불) |
총 교육시간의 1/3 경과 이후부터 1/2 경과 전까지 | 납부한 금액 중 1/2에 해당하는 금액(지급물품 비용 공제 후 환불) |
총 교육시간의 1/2 경과 이후 | 없음(지급물품 비용 별도 납부 대상 아님) |
2. 천재지변 또는 주최 측 사정으로 인한 취소
- 교육 주최 측의 사정(강사 불참, 장소 문제, 폐강 등)이나 천재지변으로 인해 전체 일정에 대한 교육이 취소될 경우, 전액 환불 처리됩니다.
- 교육이 일부 일정만 취소되는 경우, 취소된 일자에 해당하는 교육비는 시간당 계산하여 환불됩니다.
3. 환불 절차 및 방법
- 환불 요청은 서면(이메일 포함)으로 접수해야 하며, 접수일 기준으로 환불 요청 접수일이 적용됩니다.
- 환불을 요청하실 경우 환불 신청 양식을 작성하신 후, PDF로 변환하여 이메일(operation@beginlab.co.kr)로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.
- 환불 금액은 신청서 제출일을 기준으로 하여 산정되며, 영업시간 이후에 제출된 환불 신청서는 다음 영업일에 제출한 것으로 산정됩니다.
[비긴랩 바이오교육센터 영업시간]
- 평일 오전 9시~오후 6시 (공휴일 및 주말 제외)
- 환불 기준일은 환불 신청서가 이메일로 수신된 표준시간을 기준으로 합니다.

